CATEGORY

열림마당

김복이 앨범

복지관의 다채로운 활동을 소개합니다.
[나눔이야기]어린이날을 축하하며 아이들에게 선물을 전달해요!
2021.05.11
작성자
|
관리자
관리자



지난 5월 5일(수) 어린이 날?을 맞이하여

'포키나누미'와 '택시불자회' 후원자님들의 손길을 더하여 아이들에게 선물?을 전달하였습니다 !


각자 원하는 것을 구입할 수 있도록 상품권을 지원하였고,

아이들이 원하고 필요한 것들을 직접 고르면서 입가에 행복이 띈 모습을 보였습니다.


"매일 언니, 오빠가 쓰던 학용품을 물려 받아서 사용해서 저도 안쓰러웠어요.

그런데 이번에 후원자님들 덕분에 아이가 좋아하는 파란색 학용품을 고르며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았어요.

그 동안 먹고 싶었던 빵도 사서 가족들과 함께 맛있게 나눠먹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기분 좋은 어린이 날을 보냈어요."


"아이가 필요한 것이 있다고 했는데 형편 상 사주기가 어려워 어떻게 해야 하나 걱정이 많았어요.

후원자님들 덕분에 갖고 싶다는 것을 사줄 수 있어서 아이도 저도 행복한 하루가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제가 더위를 정말 많이 타고 땀도 많아서 여름을 제일 힘들어해요. 그런데 이제 중학생이 되면서 책상에 앉아 공부하는 시간이

늘어나다보니 개인 선풍기가 정말 필요했어요. 레모나도 먹고 건강 챙겨서 공부 열심히 할게요!!"



이러한 모습을 보신 어머니들께서도, 아이들도 후원자님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셨습니다.


앞으로도 김해 지역 내 청소년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사랑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