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복지관소개

인사말

김해시민 모두의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 김해시종합사회복지관이 되겠습니다.

정다운 친구 든든한 이웃
인제대학교 운영 김해시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모든 분들의 희망이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시기 기원합니다.
또한 너와 내가 함께 하여 우리 모두가 함께 행복한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나는 두말할 필요 없이 세상에서 둘도 없이 참으로 귀한 존재이지만 너와 내가 함께 한 우리는 그보다 훨씬 더 소중하고 값진 존재입니다. 우리가 혼자만의 만족을 찾으려 하기 보다는 서로 마음을 모으고 또한 서로를 위해 조금씩 더 나눔을 실천한다면 우리가 사는 세상은 훨씬 더 따뜻하고 아름다워지리라 믿습니다.

김해시종합사회복지관이 존재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나눔이 있고 그로 인한 사랑과 기쁨이 있는 곳, 받는 것만큼 아니 받는 것보다 주는 것이 더 행복하고, 슬픔과 아픔이 희망과 기쁨으로 바뀌어 지고 따뜻한 눈빛과 말들이 오가는 곳, 외로운 이와 슬픈 이들이 모두 편하게 머물 수 있고, 환한 웃음과 편한 발걸음이 오고갈 수 있는 곳이 바로 김해시종합사회복지관입니다.

저희 김해시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1999년의 개관 이래 지역주민들이 필요로 하고 또한 지역의 복지증진을 위해 꼭 해야 할 많은 일들을 사명감을 가지고 성실히 수행해왔습니다. 김해시종합사회복지관의 전체 직원들은 지역사회에서 일어날 수 있는 각종 복지관련 문제들을 미리 파악하여 사전에 예방하고 또한 이미 발생한 문제들에 대한 개선 및 해결을 시도함으로써 김해시민 모두의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 종합복지사업을 꾸준히 수행하고 있습니다.

개인적 그리고 사회적으로 크고 작은 어려움들에도 불구하고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하여 지난 한 해 동안 저희와 함께 해주신 자원봉사자분들, 후원자분들을 비롯한 많은 지역주민 여러분들께 저희 직원 모두는 고개 숙여 감사를 드립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사회 환경에 발 맞추어 저희 직원 모두 새로운 각오를 가지고 보다 내실있게 복지사업을 수행하고자 합니다.

저희 복지관을 이용하고 계신 분들, 그리고 앞으로 찾아주실 모든 분들을 위해 저희는 사명감과 전문성으로 주어진 역할을 성실히 수행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끝으로 새해에는 모든 분들의 마음에 사랑이 가득한 행복한 부자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