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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소방시설법」 제20조(특정소방대상물의 소방안전관리), 동법 시행령 제22조(소방안전관리자를 두어야 하는 특정소방대상물) 및 제23조(소방안전관리자 선임대상자) 에 의거, 김해시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시설과 관련하여 소방안전관리업무대행 용역업체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공고내용
가. 공고명 : 2025년 소방안전관리업무대행 용역업체 모집공고
나. 계약기간 : 2025. 1. 1 ~ 12. 31(1년간)
다. 계약방법 : 수의계약
라. 계약내용 : 복지관소방안전 설비및 방화관리 유지보수 업체선정
(과업지시서에 따름)
연번 | 내 용 | 세부내용 |
1 | 복지관 전체 방화관리 | - 복지관 소방시설 설비 등 - 월2회 방화관리 안전점검 및 오작동 시 수시방문 - 년1회 작동기능점검(6월) 및 종합정밀점검(12월) - 복지관 비상사태 훈련(연2회 이상) - 기타 방화관리업무 자문 및 지원 |
2 | 그 외 관내 모든 소방안전설비 등 |
2. 기관개요
가. 소재지 및 기관명 : 김해시 분성로 227번지 김해시종합사회복지관
나. 기관규모 : 3층 건물 2,586.44㎡(신관 2,368.94㎡/구관 217.50.40㎡),
부지 10,008.30㎡
3. 참가자격
(국토해양부 고시 제2010-445호 제19조(참가자격의제한) 제①항 각 호에 해당 되지 않는 사업자 중)
가. 경남지역에 소재한 업체
나. 소방시설 관리업 및 전문소방시설 공사업 면허 동시보유
다. 소방시설관리사가 직접 점검 가능한 업체
라. 소방시설설치유지 및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 제29조에 의거 등록된 업체
마. 최근 1년 이내 영업정지 등의 행정처분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4. 입찰등록서류(국토해양부 고시 제 2010-445호 제 20조 참조)
가. 회사소개서(기술인력 및 장비보유현황 포함) 1부
나. 등기부 등본 1부
다.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1부
라. 사업자등록증, 관리업등록증, 공사업등록증 사본 각1부
마. 소방시설 점검계획서 1부
바. 자체점검 실적리스트 1부
사. 국세 및 지방세 납세필증 각1부
아. 견적서 별로(밀봉 제출)
5. 서류접수
가. 접수마감일 : 2024년 12월 6일(금) 18:00
나. 접수방법 : 방문 및 우편접수(당일 소인 유효),
복지관 공용 이메일(gcwc6336@hanmail.net) 제출 가능
다. 접 수 처 : 김해시종합사회복지관 소방시설 담당자
(김해시 분성로 227번지/ 055-329-6336~8)
6. 선정발표
가. 본 공고는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로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제입니다.
나.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서류심사 후 최적업체를 선정합니다.
다. 일 시 : 2024. 12. 11. 수. 15:00 이후
라. 선정 발표 : 복지관 홈페이지 (http://gcwc.or.kr/)
※ 유효한 견적제출자가 1인일 경우에 재공고를 실시하지 않고 계약상대자로 선정할 수 있습니다.
7. 입찰관련 규정 숙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견적제출 공고와 다음 적용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김해시종합사회복지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