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열림마당

김복이 앨범

복지관의 다채로운 활동을 소개합니다.
[나눔이야기]이웃과 함께해 풍성했던 우리동네 어버이날
2020.05.08
작성자
|
관리자
관리자


김해시종합사회복지관 무료급식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휴관 중입니다. 이에 급식소 이용 어르신들에게 매주 대체식을 드리고 있습니다.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어르신들에게 감사를 표현할 방법을 고민하고 있던 찰나, 든든한 두 이웃이 연락을 주셨습니다. 

바로, 사회적기업 다문화카페 '통' 오미숙 대표님과 설창한우 김해본점 이재근 대표님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한 상황과 어르신들의 식사는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안부차 연락했다는 두 대표님께 대체식 배부 상황을 설명 드리니 선뜻 마음을 보태겠다는 말씀을 주셨습니다. 

사회적기업 다문화카페 '통' 오미숙 대표님은 150송이의 카네이션을 손수 만들어 준비해주셨고

설창한우 김해본점 이재근 대표님은 1,500,000원 상당의 불고기를 어르신들이 먹기 좋게 포장해주셨습니다. 

그리하여 오늘 오전, 오미숙 대표님과 함께 어르신 한 분, 한 분에게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설창한우의 맛난 불고기가 포함된 양질의 대체식을 전해드리며 풍성한 어버이날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도 마음 써주셔서 감사해요." 두 대표님께 인사 드리자 "아니에요. 어버이날을 맞아 감사를 표현할 수 있어 다행이에요. 이럴때 일수록 이웃을 더 챙겨봐야죠."라는 말씀을 주셨습니다. 


따뜻한 마음을 더해주신 사회적기업 다문화카페 '통' 오미숙대표님, 설창한우 김해본점 이재근대표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이웃들의 마음을 담아 지역주민의 행복과 건강을 위해 힘쓰는 김복이네가 되겠습니다. 사랑 가득한 어버이날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