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열림마당

김복이 앨범

복지관의 다채로운 활동을 소개합니다.
[당사자이야기]우양재단과 함께하는 2020년 쌀타 장학금으로 은혜학생의 꿈에 날개를~
2021.01.06
작성자
|
관리자
관리자


 
은혜(가명) 학생은 요리사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열정적으로 노력하였습니다. 그러나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던 중에 [우양재단 2020년 쌀타 프로젝트]를 알게 되었고, 장학금을 지원받아 요리사라는 꿈을 잃지 않고 열심히 공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은혜학생은 장학금으로 요리학원 식재료 구입하는데 사용하여 학원비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었고, 연말에는 그동안 열심히 배운 요리실력으로 어머니께 멋진 식사를 대접하였다고 합니다. 은혜학생 어머님께서도 딸의 요리대접에 감동받아 “너무 맛있었어요. 딸이 이렇게 대접해주니 너무 뿌듯하네요.” 라고 하시며 맛있는 음식과 함께 행복한 연말을 보냈다고 하였습니다. 


  이외에도 겨울점퍼를 구입하여 추운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게 되었다고 행복한 미소를 지어보였습니다.

어머님께서는 이 모든 행복이 우양재단의 도움 덕분이라고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시며, 아직 세상의 따뜻함을 느끼게 해주어서 고맙다고 하셨습니다.


은혜학생도 “저도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배워서 멋진 요리사가 될게요!”라며 꿈을 이루기 위해 다시 한 번 다짐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은혜학생이 꿈을 잃지 않도록 도움을 준 우양재단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요리사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2020쌀타프로젝트 #2020쌀타장학금 #2020우양재단지원사업 #2020우양재단공모사업 #우양재단코로나극복